뉴트로는 ‘청정 자연식’ 컨셉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기존 반려묘용 건사료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의 맛과 레시피는 그대로, 브랜드명과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고 16일 밝혔다.
뉴트로의 청정 자연식은 원료 채택, 공급 및 제조 과정 까지를 어우르는 브랜드의 철학이다. 우선, 뉴트로 고양이 사료는 부산물과 옥수수, 밀, 대두 단백질이 들어있지 않은 고품질 단백질을 주원료로 하고, 무(無) 인공 착향료·색소·인공 방부제, 비 유전자 변형(NON-GMO) 원료를 사용한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기존의 브랜드명인 뉴트로 내추럴 초이스를 ‘뉴트로’로 변경하였으며, 닭고기, 연어 등 고품질 단백질의 주원료를 패키지 전면에 표기해 자연 그대로의 청정 자연식 이미지로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고양이의 성장단계와 생활환경, 기능성을 고려한 라벨 디자인으로 손쉽게 제품을 식별할 수 있도록 했다.
뉴트로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하여 뉴트로 청정 자연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양이의 건강과 영양을 위해 청정 자연식이 왜 중요한지를 알리기 위한 캣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청정 자연식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체험 프로그램 및 뉴트로 캣 세미나 관련 자세한 정보는 뉴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