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송이펫, 강아지 고양이 F/W 시즌 신상품 판매돌입

기사입력 : 2017-10-23 17:46
+-
송이펫, 강아지 고양이 F/W 시즌 신상품 판매돌입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반려동물용품 전문 쇼핑몰 송이펫은 가을을 맞이해 애완동물을 위한 F/W 패션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부쩍 일교차가 커진 탓에 때 이른 강아지 고양이 독감 경계령이 내려진 가운데, 가을/겨울 애완동물패션 아이템 신상품이 대거 입고됐다. 송이펫의 1차 가을 신상품 아이템은 디자인과 컬러를 통해 귀여움을 추구하면서도 환절기 체온 유지를 위한 고급 원단을 소재로 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송이펫은 총 30여개 가을 신상품 의류 중 가장 ‘핫’한 아이템 두 종류를 먼저 공개했다.

먼저 반폴라 스웨터 7종 세트이다. 니트 소재로 촘촘한 니트짜임으로 제작되어 있고, 베이직한 무지스타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상품이다. 두 번째로 토끼후드 8종 세트가 있다. 폴라폴리스 소재로 토끼 귀 모양을 형상화한 귀여운 후드 디자인이 포인트이다. 반려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원하는 이들의 취향저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송이펫 김하곤 대표는 “송이펫의 반려동물 의류는 국내 의류공장에서 고급 원단으로 직접 제작한 제품이다. 한 철 입고 버리는 옷이 아닌 정말 사람이 입는 의류처럼 오래 입을 수 있으면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디자인적 요소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