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한샘, 온∙오프라인 연계 ‘2017 드림딜 시즌2’ 진행

기사입력 : 2017-10-25 21:32
+-
한샘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 부엌.(사진=한샘)
한샘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 부엌.(사진=한샘)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하고 다음 달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한샘 드림딜 시즌2’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은 ‘로맨틱 클래식’, ‘모던 클래식’, ‘프렌치 클래식’ 등 클래식 스타일 부엌 3종을 제안한다. 지난달 모던스타일 부엌 3종을 선보인 것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다.

‘로맨틱 클래식’ 스타일은 파스텔톤 분홍색 도어에 금색 손잡이, 조명 등 장식을 가미해 따뜻한 느낌의 공간을 연출한다. ‘모던 클래식’ 스타일은 회색 부엌가구에 마블타일, 실버장식 등을 조합했는데 무채색 비중이 높아 깔끔한 느낌이 든다. ‘프렌치 클래식’ 스타일은 흰색 부엌가구에 내추럴 스타일의 식탁과 의자를 조합해 눈길을 끈다.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부엌 스타일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KD : Kitchen Designer)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어색상 및 재질도 취향에 따라 변경 가능한데, ‘키친바흐5 맨하탄’, ‘유로6000 로엔’, ‘유로7000 베니스’ 시리즈의 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맨틱 클래식’ 부엌은 20평형대(가로길이 2.4m) 기준 267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더불어, 상조, 여행, 웨딩 등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대명라이프웨이’와 함께 만든 ‘대명 한샘기프트 100’에 가입하면 10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사은품으로 ‘발뮤다 토스터기’, ‘SK매직 복합오븐’, ‘드롱기 토스터기’ 중 1개를 증정한다. 한샘바스를 함께 구매하면 ‘다이슨 v6 코드프리’ 청소기를 추가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클래식 스타일 부엌 ‘키친바흐 맨하탄’의 경우, 올해 3분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5배 증가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며 “최근 클래식 스타일 부엌을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