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더시크릿, 애완견 패딩 3종 세트 공개

기사입력 : 2017-11-09 08:48
+-
더시크릿, 애완견 패딩 3종 세트 공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강아지, 고양이 전문 쇼핑몰 송이펫은 강아지, 고양이 전문 의류 브랜드 ‘The Secret’(더시크릿)을 론칭하고 그 첫 신제품 라인으로 애완견용 겨울 패딩을 선보였다.

더 시크릿은 ‘사람이 입는 의류처럼’이라는 모토로 강아지, 고양이가 오래 입을 수 있으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속속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전제품 국내 의류공장을 통해 생산되는 완전 국산제품이며 고급원단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높은 품질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추구했다.

The Secret은 론칭과 함께 애완견 패딩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우선 ‘더시크릿’ 패딩조끼는 레드, 블루, 블랙, 옐로우, 핑크, 차콜 등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 제품으로 어떤 강아지가 입어도 무난히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두 번째로 ‘더시크릿’ 라쿤패딩이 있다. 레드, 옐로우, 핑크, 차콜 네 가지 컬러로 최고급 인조 라쿤 재질을 사용해 천연 라쿤 털과 같은 부드러움은 물론 보온 효과까지 겸비했다.

마지막으로 더시크릿 양털패딩은 스카이, 레몬, 블루, 블랙 네 가지 컬러 패턴으로 최고급 인조라쿤 재질에 양털 안감으로 구성해 보온효과를 극대화 했다.

송이펫 김하곤 대표는 “송이펫이 야심차게 준비한 더시크릿의 전제품은 오래입고 편안하게 입을 수있으면서도 디자인 요소를 놓치지 않고자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특히 활동성에 중점을 두고 제작했기 때문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손쉽게 입고 벗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송이펫은 더시크릿 패딩 3종 세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 상품을 속속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