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프렌즈는 실리콘 매트에 둥근 보울이 붙어 있는 일체형 밥그릇으로 쉬운 세척, 열탕 소독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이다. 보울 안에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그릇은 넣고 뺄 수 있어 음식을 주기 쉽고, 세척을 바로 할 수 있어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 보울 아래의 실리콘 매트는 완벽한 흡착으로 밀리지 않게 해주며 음식물을 바닥이 아닌 매트에 흘리기 때문에 반려동물 주변과 집안 환경이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다.
미국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100% Food Grade 실리콘과 스테인리스 사용, 비스페놀A(BPA), 프탈레이트, 폴리염화비닐 등과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
한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싱글’과 ‘그레이트보울 싱글’, 두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더블’ 등세 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울이 한 개인 싱글 보울은 차콜과 쿨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있고 굿보울 싱글(25cmX25cmX4cm)은 470ml 용량으로 중소형 반려동물 용, 그레이트보울 싱글(29cmX29cmX4.8cm)은 940ml의 큰 용량으로 중대형 반려동물이 사용하기 좋다.
두 개의 보울이 한 매트 안에 있는 굿보울 더블(45cmX25cmX4cm)은 470ml 용량의 보울이 2개가 있어 밥과 물을 주기에 적합하며 모던한 차콜, 쿨그레이와 산뜻한 코랄, 민트 총 4개의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오노프렌즈의 디자인과 컬러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