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미라클펫, 반려견 위한 오노프렌즈 밥그릇 론칭

기사입력 : 2017-11-13 08:19
+-
미라클펫, 반려견 위한 오노프렌즈 밥그릇 론칭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미라클펫은 반려견을 위한 오노프렌즈 밥그릇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노프렌즈는 실리콘 매트에 둥근 보울이 붙어 있는 일체형 밥그릇으로 쉬운 세척, 열탕 소독이 가능한 신개념 제품이다. 보울 안에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그릇은 넣고 뺄 수 있어 음식을 주기 쉽고, 세척을 바로 할 수 있어 위생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 보울 아래의 실리콘 매트는 완벽한 흡착으로 밀리지 않게 해주며 음식물을 바닥이 아닌 매트에 흘리기 때문에 반려동물 주변과 집안 환경이 깨끗하게 유지 될 수 있다.

미국FDA(식품의약국)에서 인증한 100% Food Grade 실리콘과 스테인리스 사용, 비스페놀A(BPA), 프탈레이트, 폴리염화비닐 등과 같은 유해성분으로부터 안전하다.

한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싱글’과 ‘그레이트보울 싱글’, 두 개의 보울로 이루어진 ‘굿보울 더블’ 등세 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울이 한 개인 싱글 보울은 차콜과 쿨그레이 두 가지 컬러가 있고 굿보울 싱글(25cmX25cmX4cm)은 470ml 용량으로 중소형 반려동물 용, 그레이트보울 싱글(29cmX29cmX4.8cm)은 940ml의 큰 용량으로 중대형 반려동물이 사용하기 좋다.

두 개의 보울이 한 매트 안에 있는 굿보울 더블(45cmX25cmX4cm)은 470ml 용량의 보울이 2개가 있어 밥과 물을 주기에 적합하며 모던한 차콜, 쿨그레이와 산뜻한 코랄, 민트 총 4개의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세련된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라이프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오노프렌즈의 디자인과 컬러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