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로얄캐닌, 2017 KINTEX 케이펫 페어 참여

기사입력 : 2017-11-22 08:38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Royal Canin)은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7 케이펫페어(K-PET FAIR 2017)’에 참가하여 반려동물의 나이별, 견(묘)종별, 크기별, 건강상태별 더 세밀하고 정확한 영양학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양 맞춤 사료를 선보인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을 위한 콘텐츠로 특화한 전문 박람회로 사료와 간식, 용품 등 다양한 용품의 판매 및 전시가 이뤄진다. 행사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로얄캐닌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반려견, 반려묘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사료 샘플키트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얄캐닌 부스에서는 반려동물의 나이별, 견(묘)종별, 크기별, 건강상태별로 추천 사료를 소개하는 큐레이션 존, 강연 존, 이벤트 존을 나누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로얄캐닌 영양 맞춤 제품을 소개하는 큐레이션 존은 1대 다수 형태로 제품 스토리 라인을 소개 받을 수 있으며, 큐레이션 체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샘플키트 교환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은 로얄캐닌 영양맞춤 사료 샘플, 계량컵, 펫볼 등이 담긴 샘플 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에게 맞는 사료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특별시 수의사회’와 함께하는 반려동물의 행동학 강연도 운영될 예정이다. 입장 1시간 전에 현장에서 사전 예약을 한 관람객(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11시, 14시, 16시 30분에 하루 3회씩 진행되며, 강의 참석자에게는 로얄캐닌 정품 사료 1포를 제공한다.

또한, 부스 내 이벤트 존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더 나은 세상 만들기(A Better World for Pet)’라는 캠페인 명으로 사회 공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존에서 관람객이 기부 동참 인증사진 1장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100g의 사료를 ‘동물 자유 연대’와 같은 유기견, 유기묘 후원 단체에 기부하는 형태이며, 참여 후 반려견에게는 건식 사료, 반려묘에게는 습식 사료 샘플이 증정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