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3인조 걸밴드 피싱걸스, 기상천외 매력 담은 신곡 ‘승민씨와 함께’ 발매

기사입력 : 2017-11-22 13:40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3인조 걸밴드 피싱걸스가 신곡 ‘승민씨와 함께’를 발매해 기상천외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동안 ‘오천주(오빠 천오백만원만 주세요)’, ‘바밤바’, ‘나랑만 놀아줘’ 등 엉뚱한 매력의 곡들을 발매했던 피싱걸스는 신곡 ‘승민씨와 함께’로 더 업그레이드 된 엉뚱 발랄함을 선보인다.

신곡 ‘승민씨와 함께’는 신나는 멜로디에 엉뚱하면서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가사를 접목해 완성된 곡이다. 가상의 연인 ‘승민씨’와의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하는 소녀의 망상과 청춘들의 미래에 대한 고뇌를 그녀들만의 락앤롤 감성으로 풀어냈다.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이수진은 가수 남진의 ‘님과 함께’와 이솝우화 ‘우유 파는 아가씨와 우유통(the milkmaid and her pail)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곡을 쓰게 됐다고 밝혔다.

피싱걸스는 이번 신곡 발매를 기점으로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신곡 ‘승민씨와 함께’는 오는 24일 정오에 멜론, 지니, 엠넷 등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3인조 걸밴드 피싱걸스, 기상천외 매력 담은 신곡 ‘승민씨와 함께’ 발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