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원데이 클래스는 오는 12월부터 1, 3주 금요일마다 홍대 근처에 위치한 요거프레소 본사의 바리스타 아카데미에서 정기적으로 열리며 커피와 관련한 흥미로운 커리큘럼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교육은 총 90분간 진행된다.
첫 클래스는 오는 12월 1일에 ‘콜드브루 즐기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몇 년간 핫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콜드브루 커피를 활용해 머신 없이도 손쉽게 카페음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실제 요거프레소 매장에서 판매하는 콜드브루 라떼와 마끼아또를 비롯, 원하는 재료를 넣어 나만의 커피를 만들어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 매장에서 실제 판매하고 있는 콜드브루 원액과 머그컵 등 약 16,000원 상당의 선물도 제공한다.
정원은 총 6명으로 오는 27일 오전 11시, 요거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이니 평소 커피에 관심이 있던 이들은 신청 일시를 미리 체크해두는 것이 좋겠다.
요거프레소 박안나 교육팀장은 “바쁜 일상 속 지친 분들이 잠깐이라도 여유를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카페의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