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흥겨운 연말 파티 분위기를 담은 제품으로,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등 총 2종이다. 기존 메비우스만의 부드러운 맛과 최상의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다양한 라인업으로 소비자 선택권을 강화했다.
먼저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은 연말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살려 이퀄라이저 이미지를 활용한 팩 디자인을 완성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 역시 한 해를 마감하는 자유로운 느낌을 그라피티 아트로 표현하여 특색 있고 남성적인 멋을 그대로 디자인에 담아냈다.
무엇보다 두 가지 한정판 모두 UV 라이트에 반응하는 팩 디자인을 적용, 흥겨운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라운드박스 뮤직 한정판’과 ‘메비우스 스카이블루 소프트팩 그라피티 한정판’의 소비자 가격은 기존 메비우스 스카이 블루와 동일한 4,500원(타르/니코틴 : 6mg/0.5mg)이다. 11월 말부터 전국 일부 담배 소매점,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메비우스는 완벽하게 부드러운 맛을 제공하기 위해 미주, 아프리카, 유럽에서 선별된 최상의 담뱃잎을 사용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