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돼지집은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매장 직원들만 알고 있는 암구호를 알아내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암구호를 찾아라”를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매장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만 알고 있는 암구호를 알아내 매장명과 함께 암구호를 문자로 전달하면 된다. 암구호는 매장마다 다르며 3회까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하남돼지집 식사권(10명), 하남돼지집 쏘맥 전용잔(100명), 도시락김치볶음밥(900명) 등이 상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15일 하남돼지집 공식 페이스북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하남돼지집은 브랜드를 아껴주고 좋아해주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함을 선물하기 위해 매 월 3일마다 이벤트를 마련, 감사의 마음과 함께 매장 방문을 유도하며 고객과 가맹점 사장님들로부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하남돼지집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직원들이 고기를 구워주는 동안 고객과 직원이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이벤트 참여 방법도 간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