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스킨은 ‘언제나 토요일처럼 내 피부는 맑음’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선보인 얼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브랜드이다. 제품은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선크림, 쿠션 파운데이션이 있다. 안색 개선, 탄력 강화 등을 통해 여성들의 민감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며, 젊음과 행복을 상징하는 트렌디한 제품 디자인으로 국내외 20~30대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입점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월 7일까지 라코스메띠끄 이대점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러데이스킨 인스타그램 (@saturdayskin_kr) 팔로우시 세러데이스킨 에센스, 수분크림, 클렌저 샘플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에센스 미스트와 수분크림 구매시 각종 샘플 키트와 함께 각각 수면양말과 에코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세러데이스킨은 현재 미국, 호주, 홍콩, 일본 유명 백화점에 입점됐고 미국 유명 잡지 틴보그, 나일론 등 다수 매체에도 보도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세러데이스킨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세러데이스킨 제품은 AK백화점의 뷰티편집샵 ‘태그온뷰티’ 수원점, SSG푸드마켓 청담점과 도곡점, 세러데이스킨 직영매장 차움더샵(청담), 차더샵(분당, 강남), 온라인 몰(차더샵, 11번가, G마켓, 위메프)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