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는 지난 11월 23일(목)부터 유사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셀라비브’ 출시 전 한정 판매를 실시했다. 판매 시작 당일부터 ‘셀라비브’의 일부 제품은 초고속 완판을 기록했으며, 12월 1일 기준 준비된 모든 물량이 연이어 완판 행진을 잇는 등 벌써부터 흥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국내 많은 회원들로부터 ‘셀라비브’ 출시 일정 등 제품 관련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2018년 2월 예정이다.
완판 행진을 기록한 유사나의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셀라비브'는 ‘세포’를 의미하는 'Cell’과 ‘생기있는’을 의미하는 'Alive'의 합성어이다. 특히 '셀라비브'는 유사나만의 노하우가 담긴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기존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화장품에까지 확장, 접목시켰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