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연인과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가능 시설에 따라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뉘며,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2종이 포함되어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A타입은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클럽을 연인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며, 실내/외에 자쿠지가 마련되어 있어 따뜻한 겨울 수영이 가능한 매력적인 장소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는 연인과 함께 VR가상체험과 최신식 소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쾌적한 피트니스 센터에서 전문 트레이너가 운영하는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보다 로맨틱한 데이트를 계획한다면, A타입 혜택에 클럽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이 더해진 B타입을 추천한다. 갤러리에 온 듯한 오브제와 예술작품이 인상적인 클럽라운지에서는 펜트하우스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시간대별로 라운지 전담 셰프가 선보이는 조식, 티타임, 선셋딜라이트(해피아워) 서비스가 제공돼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쿠지탕, 건/습식 등 다양한 방식의 사우나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실내 사우나도 이용 가능하다.
‘더 밸런타인데이(The Valentine’s Day)’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워샵의 밸런타인데이 플라워 박스와 가든카페 베이커리에서 특별 제작된 초코렛 오너먼트가 투숙 객실에 준비된다.
계정현 통합커뮤니케이션팀장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연인들을 위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예술작품과 더불어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두루 갖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히 준비한 ‘더 밸런타인데이(The Valentine’s Day)’ 패키지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최고의 날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