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KRT 서소문 본사에서 진행된 신규 입사자 교육은 총 23명의 신입 직원들이 참석했다. 사내 강사의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회사소개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마인드 ▲예약 시스템의 이해 ▲자사 브랜드 서비스 현황 등 기본 소양 교육과 여행업 실무에 필요한 직무 교육이 함께 이루어졌다.
또한 장형조 대표이사와 신입 사원들의 진솔한 대화의 시간이 마련됐다. 회사의 비전, 신규 CTI 시스템 도입, 조직문화 개선 등 업무 효율을 위한 시스템 개발 목표와 사내 복지 방향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갓 시작하는 신입사원들을 위한 격려와 따뜻한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KRT 장형조 대표는 “체계적인 교육과 사내 복지 확대 등 직원 중심의 회사로 변화하고 있다”라며, “개인의 역량을 적극 발휘하여 자아를 실현하고, 회사의 탄탄한 근간이 되어주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채용된 신입사원들은 지난해 12월 공개 채용 모집을 통해 약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다. 이들은 교육을 마친 후 각 부서에 배치되어 본격적인 업무 수행을 위한 연수 생활을 시작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