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메가박스, 일본 애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단독 상영

기사입력 : 2018-01-11 09:23
+-
메가박스, 일본 애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단독 상영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일본 애니메이션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을 1월 11일 단독 상영한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한때 강호였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이 봄철 고교 배구 대회 미야기 현 대표 결정을 위한 결승전에서 현 내 최강의 고교팀인 ‘시라토리자와’ 고교와 펼친 명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상영작에서는 열혈 스파이커 ‘히나타 소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의 입부 이후 성장을 거듭하는 ‘카라스노’ 고교의 다이나믹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전국구 플레이어인 ‘우시지마 와카토시’를 필두로 한 ‘시라토리자와’ 고교의 강력한 플레이와 끈질긴 공격과 수비로 득점의 순간을 놓치지 않는 ‘카라스노’ 고교의 뜨거운 접전은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메가박스는 개봉 기념 1주차 특전으로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을 관람한 관객에게 ‘하이큐!! 포스터 캘린더’를 선착순 2만 명에게 증정한다. 매표소 또는 안내 데스크에서 해당 영화의 실물 티켓 제시 후 수령 가능하다.

‘하이큐!!’ 시리즈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한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으로 일본 현지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거대한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상영작은 네 번째 극장판으로 개봉 예정 영화 일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많은 국내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