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탄캠프는 중국어의 비교적 어려운 기초를 친근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젠말놀이, 상황 연극, 중국 대표 SNS 위챗 구성 단어 등 중국문화 관련 신선한 컨텐츠들로 수업이 구성되어있다. 무작정 한자나 병음부터 외우는 수업방식과는 확연히 다른 공부 방법이다.
또한 중국어기초 학습자들은 무조건 한자부터 배워야한다는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처음 중국어배우기에 도전하는 이들도 학습할 수 있는 ‘연애’, ‘중국생활’, ‘비즈니스’ 등 실생활 회화 수업을 제공하며 중국어학습자들의 흥미를 지속적으로 이끄는 등, 장기적인 중국어 학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다.
차이나탄캠프 을지로 위워크센터 관계자는 “기초중국어 기틀을 확실히 잡아주고 문화나 놀이를 활용하여 학습 초기에 흥미를 확실히 유발시키는 교육방법으로 중국어 수업를 제공한다”면서 “차이나탄캠프에서 중국어를 시작하게된 수강생들 에게 올한해 통틀어 가장 잘 선택 한것 임을 보여주겠다”고 포부 밝혔다.
한편, 차이나탄캠프는 모든 중국어학습자들의 기호를 확실히 고려한 스크린 중국어 학습 ‘연애하듯 드라마로 배우는 중국어’, ‘뉴스로 배우는 고급 중국어회화’, ‘CCTV시사 프리토킹’, 통역기초훈련을 가미한 ‘기적의 입열기 쉐도잉 2기’, 중국생활을 경험해볼 수 있는 ‘리얼 중국생활 서바이벌 중국어’, 자주 등장하는 패턴으로 학습하는 ‘30개 키워드로 끝내는 450구 기초회화’ 특별과정 등을 준비하였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