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미네랄바이오 홍진영쿠션, 공영홈쇼핑 2차 방송 완판

기사입력 : 2018-01-12 16:37
+-
미네랄바이오 홍진영쿠션, 공영홈쇼핑 2차 방송 완판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피부고민해결 전문 브랜드 미네랄바이오는 9일 공영홈쇼핑 2차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량 매진시켰다고 밝혔다.

2차 방송에서도 완판된 진주 커버 더블쿠션은 기존 용량 대비 약 2배의 대용량으로 가성비를 충족할 뿐 아니라 합성향료, 합성방부제를 안전한 자연유래성분으로 대체하여 자극은 줄이고 커버력은 강화했다.

그밖에 3중 기능성(주름개선+자외선차단+ SPF50+)을 갖춘 진주더블쿠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우리 몸에 필수 성분인 미네랄과 동의보감에 등재된 미백 성분인 진주 추출물 외에도 다양한 자연 유래 성분을 녹여 피부 보호 및 우수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생기 가득한 피부톤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특히 천연보석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진주 추출물’은 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촉촉한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며 진주 속 콜라겐 성분이 화사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을 연출해준다. 진주 성분이 듬뿍 함유된 미바의 쿠션 제품은 고객들 사이에 홍진영쿠션, 진주커버왕쿠션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완판 몰이 중이다.

미네랄바이오 우리 몸에 필수 요소인 미네랄 칼슘을 이온화 하는 특수공법을 특허로 피부에 직접 흡수되는 화장품을 독보적으로 판매하는 회사이다. 특히 미네랄 칼슘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SCI급 논문에서 피부와 관련된 영향력이 인용되고 있을 만큼, 속당김부터 고질적인 만성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성분이다.

미네랄바이오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이번 TV 홈쇼핑 론칭은 무엇보다 기존에 쿠션 팩트를 손꼽아 기다렸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으며, 그동안 축적된 피부 문제 노하우를 집대성한 더블쿠션의 숨어있는 진가를 널리 알려 메이크업을 쉽게 하지 못하는 민감성 피부 고객층에게도 자극 없이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홈쇼핑 쿠션 론칭은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관통했다. 성황리에 완판된 왕쿠션을 계기로 다양한 제품군을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미네랄바이오는는 TV 홈쇼핑과 더불어 작년 하반기부터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이를 계기로 온라인을 넘어 전방위적 고객 피부 컨설팅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