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선정은 정부가 인정하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 품질 관련 인증제도로 엄격한 현장평가와 암행평가, 소비자에 의한 고객 평가를 거쳐 인정받은 기업만이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
트렉스타는 2004년부터 14년 연속 한국서비스품질인증평가를 통해 고품질의 고객 만족 서비스,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인정받았으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보증하기 위해 제품 문제 발생 시 A/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외에도 임직원과 판매자의 CS교육을 비롯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 대상 매장만족도 조사 등을 정기적으로 실시해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14년 간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처럼 앞으로도 사명감을 잃지 않고 새로운 가치 창출과 서비스 교육에 더욱 힘쓰는 브랜드로 자리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