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더샘, 세븐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 2018-01-25 09:56
+-
더샘, 세븐틴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진행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더샘이 제품 구매 시 1만 원 당 1매씩 세븐틴 멤버 사인이 들어간 ‘한정판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과 브랜드 모델 세븐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새해 맞이 스페셜 기프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6일(금)부터 시작해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브로마이드 증정은 더샘 전국 매장(면세점 및 온라인, 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브로마이드는 세븐틴 멤버별 13종으로,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한정판인 만큼 높은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브로마이드는 한 장씩 원형 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브로마이드 증정 외 특별한 이벤트가 숨어 있다. 바로 세븐틴의 이름과 같은 No.17 브로마이드를 받은 13명에게 세븐틴 싸인 CD · 60만 원 상당의 소니 헤드폰 · 더샘의 시그니처 라인 어반에코 하라케케 3종 세트를 선물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No.7, No.77, No.777 브로마이드를 받은 39명 고객에게는 세븐틴 싸인 CD와 약 30만 원 상당의 소니 이어폰, 어반에코 하라케케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더샘 홈페이지 비밀 댓글에 포스터 번호가 적힌 사진과 제품 구매 영수증 사진을 캡처해 업로드하면 된다.

더샘 관계자는 “더샘 모델로 세븐틴이 발탁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더샘 SNS를 통해 폭발적인 문의가 지속되었다”라며, “처음으로 세븐틴과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팬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