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포켓몬 콜라보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셀링 슈즈인 '클래식 킥스 B' 를 포함한 휠라 아이템에 포켓몬의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푸린, 이상해씨 등을 디자인에 반영, 독특하면서도 재치 넘치는 모습으로 제안한 것이 특징. 10일 출시되는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을 시작으로, 에코백과 캠프캡, 코인 파우치 등 신발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의 대표 주자인 '휠라 클래식 킥스B 포켓몬 에디션'은 휠라의 대표적인 벌커나이즈드 슈즈 '클래식 킥스B'에 포켓몬 적용 이미지를 다채롭게 수놓은 아이템. 휠라 특유의 심플하고 클래식한 슈즈 디자인에 포켓몬의 주인공, 심벌 등을 적용해 두 브랜드의 개성과 매력을 모두 담아냈다. 신발 설포에는 포켓몬의 심벌인 '몬스터볼' 자수 디테일로 경쾌함을 더했으며, 신발 안쪽 바닥에는 휠라 로고와 포켓몬 주인공들의 디자인으로 신는 재미까지 더했다.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 구매 시 슈즈 속 주인공과 동일한 와펜을 받을 수 있어 휠라와 포켓몬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도 예상된다.
휠라 관계자는 “매번 기대를 넘는 이색 협업으로 '콜라보 장인'이라는 별칭을 얻은 휠라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포켓몬’과 만났다”라며,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을 필두로 새로운 아이템에 목마른 1020세대는 물론 포켓몬을 사랑하는 남녀노소 팬들에게 실용성과 독특함으로 무장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휠라는 포켓몬과의 콜라보 컬렉션 런칭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10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ABC마트 GS홍대점에서 '휠라 클래식 킥스B, 너로 정했다!' 이벤트를 실시, 당일 휠라 클래식 킥스 B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포켓몬 코트디럭스(피카츄 버전)' 동일 사이즈를 증정한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