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 슈가 스크럽 립밤’은 입술 각질 스크럽과 고보습 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2 in 1 멀티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관리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천연 코코넛 꽃 슈가가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면서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풍부한 영양의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수가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마르지 않는 보습을 제공한다.
‘코코넛 밀크 크림 마스크’는 코코넛 에센셜 크림 50g 한 통이 시트 한 장에 담긴 영양 보습 마스크팩이다. 코코넛 오일 베이스에 우유 단백질 추출물이 더해져 피부 깊숙이 진한 보습을 전달한다. 촘촘하게 2중으로 짜인 순면 시트가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돼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주고 외부 증발을 차단시켜준다.
한편, 투쿨포스쿨의 보습 라인 ‘코코넛’은 △밀키 오일 샤워 △밀키 바디 스크럽 △밀키 오일 로션 △코코넛 퓨어 수딩젤 등 바디용 4종과, △밀키 미스트 △슈가 페이셜 스크럽 △세라마이드 마스크 △워터 겔 마스크 △오일 세럼 마스크 △오일 세럼 아이패치 △리치 립 케어 △밀크 크림 마스크 △슈가 스크럽 립밤 등 페이스용 9종으로 총 13종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 탓에 푸석한 피부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풍부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코코넛 라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으로 쉽고 간편하게 촉촉하고 윤기 나는 립과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