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의 이번 '스타일 완전 충전' 콘셉트는 대세 배우이자 패션의 아이콘인 배우 이성경과 패션계의 기대주인 한승수와 함께 가상의 공간 속에서 게임을 통하여 “퓨즈토라(fuzeTORA)”를 찾아 스타일을 완성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다양한 팝 컬러와 재미있는 구성을 가미한 영상이다.
아식스 관계자는 “퓨즈토라(fuzeTORA)”는 양말처럼 신는 삭스 타입의 (Sock Type) 상품으로 착화가 매우 편안하며 아식스 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가벼운 중창과 젤을 활용, 경량성과 쿠셔닝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 스니커즈 이다” 라고 밝혔다.
아식스는 이번 '스타일 완전 충전' 콘셉트로 “퓨즈토라(fuzeTORA)”와 연결되는 다양한 의류 라인업도 함께 출시하여 머리에서 발끝까지 신학기 패션을 아식스로 연출하고 완성하며 '스타일 완전 충전'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를 함께 사용하였다. 디자인과 기능성에 가성비까지 겸비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요즘 10대, 20대의 입맛을 맞추는 전략으로 2018년 상반기 브랜드를 전개할 계획이다.
아식스의 새로운 스니커즈 “퓨즈토라(fuzeTORA)”는 각 대리점, 백화점과 멀티샵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시즌 메인 영상은 소셜네트워크 계정과 디지털 광고, 케이블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