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 3종 출시

기사입력 : 2018-02-20 09:23
+-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설레는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블라썸(Sweet Blossom) 패키지’ 3종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스프링 시즌 상품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Scent of Paradise)’는 이용 혜택에 따라 세가지 옵션으로 출시된다. 옵션A ‘스탠다드 초이스(Standard Choice)’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본형 상품이다.

옵션B ‘스마트 초이스(Smart Choice)’는 옵션A의 혜택에 호텔 내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만 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되며, 옵션C ‘럭셔리 초이스(Luxury Choice)’는 클럽 라운지와 사우나 이용 혜택을 더해 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와 함께하는 봄나들이가 고민인 가족 여행객이라면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와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 패키지를 추천한다.

‘플레이 모어 위드 파라다이스(Play more with Paradise)’는 4인(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 상품으로, 패밀리 라운지와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묶어 온 가족이 시간을 보내기 좋다. 삼대(三代) 가족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도 주목할만 하다. 6인(성인 4인, 소인2) 기준의 이 상품은 커넥팅 룸 또는 투베드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어른부터 아이까지 다채로운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다가옴에 따라 고객들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행복한 봄을 만끽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스위트 블라썸 패키지’가 고객에게 싱그러운 봄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