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힐링여행은 교보생명 어린이보험, 교육보험에 가입한 고객 자녀에게 제공되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 중 하나로, 고객 가족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현장학습의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됐다.
‘교보에듀케어서비스’는 고객 자녀의 올바른 양육과 학습 지원을 위한 교보생명만의 차별화된 우대서비스다.
힐링여행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5일까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가족 60여 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오는 4월 3일 에듀케어서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가족 힐링여행은 4월 20일 충남 당진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 가족은 삽교호 함상공원에서 해양테마과학관과 상륙함, 구축함 등을 관람하고, 합덕수리민속박물관과 야외 민속체험장 등을 둘러본다.
또한 딸기 따기, 낙농 체험 등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다채로운 체험활동도 이뤄질 예정이다.
한편, 교보생명은 올해 ‘교보에듀케어서비스’를 통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해외문화캠프, 가족여행 등 다양한 현장학습을 계획하고 있다.
아이들이 해외문화를 체험하고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해마다 ‘해외문화캠프’를 실시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올해는 초등학생 20여 명이 4월 24일부터 2박 3일간 중국 상하이로 다녀올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가족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5월부터 11월까지 경제·과학·역사·생태 등 다양한 테마의 가족여행도 진행된다.
김봉수 기자 bsk@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