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착한기부] 뷰티엔누리, 3억원 상당 입술케어 제품 사랑의열매에 기부

기사입력 : 2019-07-03 12:58
+-
center
2일 ㈜뷰티엔누리 이만선 대표(왼쪽)와 임종열 대표(오른쪽)가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가운데)과 함께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유경제신문 양혜정 기자] ㈜뷰티엔누리(대표 이만선, 임종열)가 지난 2일 오후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 3억원 상당의 레아라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 패치(Rearar Diaforce hydrogel rip patch) 제품 10만2천여 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만선, 임종열 ㈜뷰티엔누리 공동대표와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이 참석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뷰티엔누리가 성장함에 따라 해가 지날수록 더 큰 규모로 기부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더 밝게 웃을 수 있도록 입술에 촉촉함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매년 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와주시는 뷰티엔누리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현물은 서울 소재의 사회복지기관 등에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분들께서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뷰티엔누리는 화장품 개발유통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의 아름다움을 지향하며, 온누리에 한국의 아름다움을 나누고자 하는 기업이다. 다이아포스 하이드로겔 립패치 외에도 다이아포스 골드 아이패치, 슬리핑 아이패치, 아이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런칭한 자매브랜드 다이아프리티(Diapretty)또한 다양한 제품으로 해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서울 사랑의열매와는 2016년도를 시작으로 총 7천3백여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한 바 있다.

양혜정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