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착한기부] 미니스톱, 취약계층을 위한 ‘착한 물 캠페인’에 생수 1만개 전달

기사입력 : 2019-07-04 08:51
+-
center
왼쪽부터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부 이상균 부회장
[공유경제신문 양혜정 기자] 한국미니스톱(대표이사:심관섭)이 열악한 환경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생수 1만개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

한국미니스톱은 지난 3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미니스톱 본사에서 심관섭 한국미니스톱 대표이사와 이상균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착한 물 캠페인’ 생수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생수전달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서 여름철 취약계층을 위해 펼치는 ‘착한 물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국미니스톱은 생수 ‘내 몸에 70% 500mL’ 1만개을 지원했다. 기부된 생수는 독거노인 등 희망풍차 지원세대와 밑반찬 지원세대 등 서울시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미니스톱과 대한적십자사는 2014년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노력해왔다. 한국미니스톱은 직영점 희망풍차 정기후원 참여,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사랑의 헌혈 나눔, 응급처치 경연대회 행사지원, 동절기 핫팩 후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지속해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미니스톱 심관섭 대표이사는 “우리주변의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는 착한 물 캠페인에 미니스톱이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취약세대를 위한 나눔 활동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혜정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