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한우자조금, 다일공동체 밥퍼나눔운동본부에 한우 불고기 기부

기사입력 : 2019-12-18 16:43
+-
center
17일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된 한우 기부 및 배식 나눔 봉사에서 (왼쪽부터) 올포유 전속모델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회장, 다일공동체 최일도 이사장이 한우 불고기 기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우자조금 제공)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지난 17일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한우 기부 및 배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우자조금은 지난 9월 ‘KLPGA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2019’ 대회 기간 중 출전 선수가 버디 한 개당 한우 불고기 300g을 적립하는 ‘사랑의 기부’ 행사를 통해 총 950개 버디에 해당하는 한우 285kg을 적립해 이날 한우를 기부하게 된 것이다.

이날 현장에는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을 비롯해 한성에프아이 김영철 회장과 올포유 전속모델 인 배우 이상우 ·김소연 부부가 함께 해 훈훈한 연말 나눔을 실천했다. 한우 불고기 기부에 이어 배식 나눔 봉사가 이어졌으며, 한우자조금 민경천 위원장은 미리 전달한 한우 불고기로 만든 따뜻한 요리를 현장을 찾은 약 500여 명의 어르신께 직접 배식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우리 한우 농가들의 소중한 노력의 산물인 한우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사회적 가치를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 한우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 정을 나누는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경호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