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착한후원] 매일유업, 우유 1만2천개 남산제빵소에 전달

기사입력 : 2020-04-28 10:48
+-
center
매일유업은 27일 서울 종로 본사에서 남산제빵소 매일우유 후원식을 진행했다. 매일유업 조성형 COO(사진좌측)와 ㈜브레드인스마일 김종택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공유경제신문 양혜정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사회취약계층과 장애인들의 일터를 후원하기 위해 남산제빵소에 우유 1만2천개를 전달했다.

지난 27일 열린 후원 전달식에는 매일유업 조성형 COO, ㈜브레드인스마일 김종택 대표이사,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남산제빵소’는 ㈜브레드인스마일이 운영하는 대구, 경북지역 카페로 사회취약계층과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운영되고 있으며 직원의 절반 이상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사회적 기업이다. 매일유업은 발달장애인들의 일터인 ‘남산제빵소’를 후원하기 카페 운영을 위한 매일우유 1,000ml 12,000개를 6개월간 지원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매일유업은 다양한 기회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 가족을 위해 20년을 후원해 온 PKU캠프, 미혼양육모 지원을 위한 자선바자회 행사, 지역아동센터/사회복지관 제품 후원등 다양한 CSR활동을 통해 사회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양혜정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