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챌린지는 고향사랑 방문의 해를 맞아 MZ세대에 남해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2025 고향사랑 방문의 해'와 연계해 지역의 대표 관광명소와 행사 등 남해 문화·관광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전달했다.
이연주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홍보 챌린지를 통해 지역의 청소년들이 남해의 풍부한 관광자원과 문화행사에 대한 이해를 넓힘과 동시에 남해의 매력을 스스로 체험하고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봉수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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