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복지분야 유공 부산시장 표창

좋은세상 만들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

기사입력 : 2014-11-19 19:21
+-
[공유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로이슈 부산경남취재본부=전용모 기자]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재호)은 지난 17일 부산광역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제9회 부산지적장애인복지대회'에서 장애인 복지분야 유공을 인정받아 부산시장 표창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 강민철 이사(무학 대표이사), 권기재 본부장이 참석했으며 지적장애인과 가족, 지도교사,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등 1000여 명이 참가했다.

▲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강민철이사(사진왼쪽)가표창장을받고있다.<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제공>
▲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강민철이사(사진왼쪽)가표창장을받고있다.<좋은데이사회공헌재단제공>
이번 유공기관 및 단체 표창은 재단에서 진행한 '좋은부산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공헌 활동에서 앞장서고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좋은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 결과다.

한편 재단은 지난해 12월에는 '사랑의 김장담그기', 주거보수사업 '좋은데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보금자리' 등의 사회공헌활동으로 부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좋은데이 사회공헌재단은 매년 부산장애인어울림한마당 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부산지적장애인 안전교육 여름캠프 후원, 장애아동 체험수기 공모전 등 장애인 복지 분야 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재단은 사회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기, 비정기 봉사활동과 대규모 나눔행사, 성금 기부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다.

김민지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