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10년째 기부중"…커브스, '푸드 드라이브' 나눔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6-12-02 16:13
+-
center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훈훈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커브스코리아는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사회 환원 프로모션인 '푸드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푸드 드라이브는 커브스 회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식품과 생활용품을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하는 이벤트로서 커브스코리아에서는 지난 2007년부터 올해까지 10년째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연례행사다.

기부 방법은 간단하다. 장기 보관이 용이한 식품(통조림, 라면 등)이나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비누, 치약, 샴푸 등)을 각 클럽에 기부하면 된다.

기부된 물품은 전문 기부 단체인 푸드뱅크에 위탁돼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각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지난해는 7천만원 상당의 물품이 푸드뱅크에 기부된 바 있다.

기부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12월 1일부터 31일 안에 기부와 함께 신규 회원으로 등록할 경우 가입비 전액을 면제해준다.

또한 푸드 드라이브 기간 중 커브스 커뮤니티에 기부 인증샷과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교육지원부 홍성정 부장은 "연말을 맞아 전국 커브스 회원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한다"며 "올해에도 푸드 드라이브 나눔이 소외된 이웃에게 큰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푸드 드라이브는 일부 클럽을 제외한 200여 개 클럽이 참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코리아 홈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