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료 시음회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이 특징인 신제품 모카골드 라이트의 출시를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모카골드 라이트 모델 정유미는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모카골드 라이트를 증정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외국인에게 '한국식 아이스 커피'를 제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정유미에 대한 호감이 현장에까지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동서식품은 이날 일일 바리스타로 분해 일명 '덜달게'로 이름 붙인 모카골드 라이트를 판매하는 정유미의 모습을 담은 바이럴 필름 '모카골드 라이트 위크'를 제작했다. 정유미와 함께한 모카골드 라이트 바이럴 영상은 추후 동서식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커피믹스를 즐겨 마시고 깔끔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에 힘쓰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