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피자알볼로, 100년 가는 브랜드 성장 위한 장인 교육 실시

기사입력 : 2017-06-30 16:31
+-
피자알볼로, 100년 가는 브랜드 성장 위한 장인 교육 실시
[공유경제신문 박정우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최근 두 번째 장인 교육을 실시했다고30일 전했다.

피자알볼로의 장인 교육 세미나는 본사 직원을 비롯해 직영점, 가맹점 점주 및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교육으로, 100년 가는 장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회사의 비전과 가치 및 방향성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장인 교육에서 ‘Back to the Basic’이라는 테마로 이루어진 강의와 토크 콘서트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초심을 다지고, 서로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특별 강연을 맡은 키친 디렉터 민강현 대표와, ‘장사의 神’ 저자 김유진 대표는 피자알볼로의 임직원들을 위해 각각 ‘마음(心)시리즈’와 ‘장사는 전략이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알볼로형제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에서는 알볼로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점주들과 임직원들이 서로 자유롭게 대화하며, 앞으로 피자알볼로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확인하고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는 100년 가는 장인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직원들과 점주님들을 대상으로 장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익한 강연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 오래 지속 성장할 수 있는 피자알볼로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6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정우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