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이달 31일까지 인사돌플러스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독거 노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여자 수만큼 치약, 칫솔 등 잇몸 건강을 위한 구강용품들로 구성된 ‘효(孝) 박스’가 적립돼 독거 노인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앞서 동국제약은 지난 9월에도 구강암 환자를 돕기 위한 ‘스마일 런 페스티벌’과 ‘사랑의 온도계’ 캠페인을 통해 효 박스 600여개를 적립했다. 지난 두 차례에 걸쳐 적립된 효 박스와 함께 이번 온라인 캠페인을 통해 적립되는 효 박스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