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과 쿠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쿠션 쇼킹반반쿠션은 라벨영만의 반반 블렌딩 특허 기술을 적용, 파운데이션과 수분 쿠션의 파운데이션과 수분 쿠션의 기능을 반씩 담고 있어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히알루론산 성분 및 피지 조절에 도움이 되는 프랑스 특허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 시 겉은 매끈하고 속은 촉촉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후원이 진행된 이번 바자회의 주관은 서울시 은평구립 은평종합사회복지관으로 해당 기관은 지역 내 지역주민의 복지증진과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종합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10월 전직원이 투입돼 진행하는 해당 바자회의 수익금은 은평구 내의 독거노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한부모가정, 다문화과정 등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행사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바자회에 좋은 물품 후원을 아끼지 않은 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라벨영화장품의 따뜻한 사랑이 은평종합사회복지관에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은평구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에 라벨영이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800~900여명의 지역주민들이 방문하는 바자회에 라벨영 제품이 의미있게 잘 쓰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라벨영은 대학생 주최 행사뿐만 아니라 전국 보육원, (사)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이어 기아대책과의 협약으로 정기 후원을 약속, 소외된 이웃에 꾸준히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