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LG전자, ‘사랑의 김치 나눔’ 통해 480가구에 김치 기부

기사입력 : 2018-12-21 14:27
+-
LG전자 임직원들이 김치 나눔 행사에 앞서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 임직원들이 김치 나눔 행사에 앞서 직접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공유경제신문 이경호 기자] LG전자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위해 김장 김치를 기부했다.

LG전자 임직원들은 서울역 인근 쪽방촌에 거주하는 저소득가정과 홀몸노인 등을 찾아 김장 김치 4,800kg를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이번 김치 나눔 행사는 지난 11월 한 달간 판매되는 LG DIOS 김치냉장고 3종(K413SS13, K413S11, K333S11) 모델 1대당 김치 1kg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나눔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LG전자 임직원들이 동참해 이웃에게 전달할 김치를 함께 담그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올해에는 전년 대비 1,200kg이 증가하며 더 많은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달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LG전자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자사제품을 사랑해 주는 고객에 대한 감사와 그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되돌려주는 나눔의 가치를 이해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온정을 느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 전자는 올해 6회째를 맞는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총 23,000kg의 김치를 어려운 이웃과 나눠왔다.

한편, 김치냉장고도 구매하고 이웃 사랑도 실천할 수 있는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 대상 제품은 LG DIOS 김치톡톡 시리즈 중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탠드형 제품이다. LG DIOS 김치톡톡 시리즈는 '뉴(New) 유산균김치플러스(+)' 기능을 기본 탑재해 유산균을 늘려 맛있어진 김치를 더 오래 보관하고, 3단계 냉기케어시스템을 탑재해 내부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이경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