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제과제빵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7월 디저트 여름방학특강’ 진행

기사입력 : 2019-07-11 14:41
+-
제과제빵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7월 디저트 여름방학특강’ 진행
[공유경제신문 임재영 기자] 여름을 맞아 더위를 피하고자 실내 활동을 영위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 특히 거주하는 인근 지역이나 유명 지역을 찾아 ‘카페 투어’로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상당수다. 그 중에서도 지친 몸에 에너지를 주고, 당 보충도 할 수 있는 ‘디저트’를 즐기려 잘 알려진 베이커리나 디저트 카페를 찾는 수요가 높게 나타난다.

이러한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제과제빵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가 부산 요리학원 지점을 통해 ‘7월 디저트 여름방학특강’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학원은 달콤한 디저트를 직접 배우고 익혀 만들어보고자 하는 교육 수요자들을 위해 이번 단기 특강 과목을 마련했다.

7월 디저트 여름방학특강은 7월 22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3회차의 일정으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부산 지점 2층 Bake B에서 진행된다. 22일 1회차 수업에는 모카크럼블케이크 강의가 마련되고, 2회차인 24일에는 트로피칼 타르트 수업이 실시된다. 마지막 날인 26일 3회차 수업에서는 후르츠 롤 케이크 강의가 이어진다.

각각의 강의는 모두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약 시간의 일정으로 진행될 방침이다. 정원은 총 9명(선착순 마감)이며, 준비물로는 개인 앞치마와 행주 2장, 그리고 필기도구로 구성된다. 수강을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 내 ‘특강신청 하러가기’를 클릭하면 된다.

한편 부산에서 디저트 특강을 진행하는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학원은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대상’ 3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학원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가치 1위’로 선정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총 4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 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7월에는 대전 요리학원이 오픈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이 있으며, 방학을 맞이하여 여름방학특강 교육 또한 제공한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요리학원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