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성주재단, 여성 리더 양성 위한 ‘2019 우먼 리더십 세미나’ 참석자 모집

기사입력 : 2019-08-29 09:51
+-
성주재단, 여성 리더 양성 위한 ‘2019 우먼 리더십 세미나’ 참석자 모집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성주재단(이사장 김성주)이 차세대 여성 리더들 간 지식·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2019 임파워드 우먼 리더십 인스퍼레이션 세미나(2019 Empowered Women Leadership Inspiration Seminar)’를 개최하고 참석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 21일 진행되는 세미나는 실무 현장에서 필요한 관심 분야와 전문 지식 및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다. 영어 프레젠테이션하는 방법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스킬, 글로벌 환경에서 올바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등에 대해서 공개한다.

세미나 강연자인 케이트 박(Kate Park)은 독일 및 스위스 현지 기업과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비즈니스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다양한 실무 경험을 보유한 케이트 박은 이번 세미나에서 참가자들에게 현장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실질적인 조언을 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미나는 성주그룹빌딩 지하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참석을 희망하는 경우 오는 30일까지 성주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성주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2009년 비영리 여성복지재단인 성주재단을 설립했다. 현재 글로벌 여성 지도자 교육, 글로벌 여성 네트워크, 소외계층지원, 문화예술후원 등 관련한 다양한 후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성주그룹은 이외에도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엠씨엠(MCM)을 운영하고 있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