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020학년 신입생 수시모집 9월 6일 시작

기사입력 : 2019-09-06 18:33
+-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 2020학년 신입생 수시모집 9월 6일 시작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교육부 라이프 사업 특별전형으로 2020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2019. 9. 6(금)부터 9. 10(화)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2019. 12. 10(화)이다.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은 2019년 교육부 라이프사업 대학으로 선정되어 평생학습자 전형,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각 전형별 지원자격은 아래와 같다.

▲평생(성인) 학습자 전형: 고등학교 졸업(예정) 이상인 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을 갖춘 자로서 만 30세 이상인 자
▲특성화고졸 재직자 전형: 특성화고/마이스터고(구 실업계고) 등을 졸업하고 산업체에서 근무경력이 3년 이상인 재직자

모집학과는 Δ산업동물학과 Δ정원문화산업학과 Δ물류비즈니스학과 Δ사회서비스상담학과 Δ융합산업학과 5개 학과로 모집인원은 총 101명이다.

이번 특별전형은 일반 성인 및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졸업생 등 재직자의 고등교육 수요는 높으나 일과 학습 병행에 어려움이 있어 대학 진학에 포기했거나 시기를 놓친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대학 내 평생교육체제 설립 및 활성화를 통해 성인학습자를 위한 학과 및 교육과정 개편 등 대학의 체제를 전환을 위해 추진되었다.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에서는 수업 시간을 유연하게 활용하여 진행하며 재직자 특별 전형에 맞게 직장생활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또한, 입학 학기 장학금 100% 지원으로 학생들의 등록금 부담을 대폭 완화해 주고 있다.

순천대학교 미래융합대학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입학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유진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