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착한나눔]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원 규모 물품 기탁

기사입력 : 2020-06-08 10:49
+-
[착한나눔]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운 물품나눔' 50억원 규모 물품 기탁
[공유경제신문 박재준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50억원 규모를 기탁했다.

현재까지 소비자가 782억원 상당의 물품을 전국 3만여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복구에 동참하고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 경북지역 의료진에게 총 5억원 상당의 현금과 현물을 기탁했다"며 "또한 4월에는 오랜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대구지역 의료진에게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과 감사 응원 메시지도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글로벌 기업시민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 아름다운 세상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는 희망 사항이 아니라 고객과 사회를 향한 아모레퍼시픽의 약속이자 의지다. 여성, 자연생태, 문화 영역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은 2007년 11월 UN Global Compact에 가입하고 기업시민으로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인권 노동, 환경, 반부패에 대한 UNGC 10대 원칙을 지지하고 성실한 이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자연에서 찾은 원료를 바탕으로 아시안 뷰티를 창조해 온 기업으로서 자연과 함께 공존하는 삶을 실천하고 확산시켜, 건강한 자연과 함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루고, 잊혀가거나 소외된 문화의 가치를 발굴하고, 대중과 소통하여 그 문화의 가치가 더 큰 아름다움으로 꽃피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재준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