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슈포럼은 비대면 시대에 인터넷신문이 취해야 할 방향과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번째 발제자인 이희복 상지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학부 교수는 ‘언택트 시대, 인터넷신문의 마케팅전략’를 주제로 비대면 시대에 인터넷신문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다룬다.
두번째 발제자인 이성규 구글 뉴스랩 티칭 펠로는 ‘비대면 시대에 주목받는 컨택 뉴스’를 통해 비대면 시대의 뉴스 소비 특징과 이용자들에게 선택받기 위한 뉴스의 유형을 공유한다.
이어 열릴 토론은 김병희 서원대 광고홍보학과 교수를 좌장으로 ▲이희복 상지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학부 교수 ▲김강진 AP신문 대표 ▲김현성 인플루언서 경제산업협회장 ▲고한준 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교수가 참석한다.
한편, 이슈포럼 참가신청은 인터넷신문위원회 사무처를 통해 가능하다.
임재영 공유경제신문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