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루트 150'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은 콘티넨탈의 창립 150주년을 기념해 한국을 포함한 APAC 5개국(한국, 말레이시아, 중국, 대만, 인도)이 참여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은 5개국 중 첫 번째 순서로 8일 금요일 저녁 7시 라이브를 통해 국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특히 '콘티넨탈 루트 150' 라이브 스트리밍 한국 편은 자동차와 관련된 문화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 '박준형의 칼쳐맨'과 협업해 다양한 국내의 자동차 관련 핫플레이스를 방문, 한국의 문화와 한국 마켓을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콘티넨탈 루트 150’은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티저 및 인트로 영상 또한 콘티넨탈 타이어 공식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 전후로는 콘티넨탈의 150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되는 퀴즈 및 채널 구독 이벤트, 라이브 시청 인증 이벤트를 통해 총 150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국내 영업 총괄 김재혁 상무는 “콘티넨탈의 창립 150주년을 함께 기념하고 더 많은 국내 고객들에게 콘티넨탈을 부담 없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라이브 스트리밍과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콘티넨탈을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