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경영대상은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의 이해관계자인 고객, 직원, 협력사, 주주, 지역사회의 가치를 증대시키고 궁극적으로 대내외적으로 존경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
DB생명은 ▲2021년 상반기 생명보험사 불완전판매율 우수 ▲2021년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6회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사전협의시스템 구축 ▲모바일 계약서류발송시스템 마련 ▲소비자패널제도 운영 등 고객중심 경영철학의 혁신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DB생명 관계자는 “소비자패널제도 도입을 시작으로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받은 의견을 경영전반에 반영해 온 결과 이러한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DB생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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