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리뉴얼은 고객 친화를 최우선으로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참치에 대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참치에 관한 각종 정보를 담아낸 ‘참치이야기’ 섹션과 참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섹션 등을 추가했다.
새단장을 마치고 공식 오픈한 사조회참치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총 4주 동안 최대 57% 할인 릴레이를 진행한다. 기존에 없던 포인트 제도와 무료 체험단 그리고 인플루언서 제도 등도 도입했다.
이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참치회를 받아볼 수 있는 사조회참치만의 고객 친화 제도다. 또한 사조회참치 인플루언서가 되어 고유 URL을 홍보해 구매가 발생되면 판매액의 일정율을 현금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등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사조회참치는 고객 경험이 참치회 구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먹는 참치회가 어떤 어종인지, 어느 부위인지, 무슨 맛을 내는지 그리고 이를 활용해 얼마나 다양한 음식에 활용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등 쇼핑과 함께 유익하고 재미난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조씨푸드 관계자는 “이번 사조회참치 리뉴얼은 홈페이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고객 친화적 서비스와 참치 관련 유익하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하는데 가장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 참치 관련 모든 정보는 사조회참치에 들어오면 확인할 수 있도록 참치 콘텐츠를 꾸준히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