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사해머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스킨케어 성분인 ‘머드 레티놀 에센스’를 6만ppm 함유한 제형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 만으로 프리미엄 스파 케어를 받은 듯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바디클렌저다.
풍성하게 거품을 내 어깨나 팔뚝, 종아리 부위를 피부결에 따라 마사지 한 후 씻어내면 간편하게 홈스파를 즐길 수 있고, 얇게 바른 후 3분간 팩처럼 방치한 뒤 살살 문지르듯 닦아내는 방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미드나잇 피오니향’은 깔끔한 클렌징 효과는 물론 수분 및 탄력 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요한 달빛 아래 만개한 피오니에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스며든 듯 깊고 우아한 향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 그린 로즈향’은 고급스러운 숲 속 장미 향을 구현해 샤워 후 욕실에 퍼지는 풍부한 잔향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벨먼 마케팅 담당자는 “’벨먼 내추럴 스파 머드 레티놀 바디클렌저’는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모두 담은 2 IN 1 제품으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고 샤워만으로 탄력개선까지 가능한 제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를 지닌 2종의 신제품과 함께 고객분들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머드 홈스파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