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적었던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특별 기획전의 테마는 ‘홈카페’로 홈카페 필수템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비롯해 드롱기 커피그라인더, 큐티폴 커트러리, 발뮤다 토스터기, 르크루제 머그컵,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나만의 홈카페를 꾸밀 수 있는 20개 인기 상품이 마일리지로 판매된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보유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카이패스 딜’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기획전은 한달간 진행 예정으로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홈카페 테마의 ‘스카이패스 딜’ 기획전을 시작으로 향후 시기별로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테마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할 예정이다.
올해 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하거나 적립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일리지로 구매할 수 있는 로고상품, 호텔 숙박권 등을 ‘마일리지 몰’에서 지속해서 선보이는 등 생활 속 마일리지 사용처를 확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코로나19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가 제한됐던 고객들을 위해 일상 생활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범위를 더욱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