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면적 4347.17㎡ 규모로 새 단장을 한 ‘아우디 동대문 전시장’은 1, 2층에 총 11대를 전시할 수 있는 넓은 전시공간과 쾌적한 고객 라운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전시 공간 및 고객 프라이빗 라운지(Customer Private Lounge)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차량 색상, 외부, 내부 등의 맞춤형 옵션을 3D 디지털로 구현해 볼 수 있는 DRM(Digital Retail Module)을 마련, 실제 차량 없이 다양한 컬러와 옵션을 보다 실제와 같은 조건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을 위한 주차공간에 2대의 전기차 충전기를 설치해 전기차 보유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아우디 동대문 전시장은 이번 확장 이전으로 서울 동북권 고객들에게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세일즈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전시장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확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전시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달간 비치 타월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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