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쿠쿠사회복지재단,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장’ 수상

기사입력 : 2022-08-31 23:23
+-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쿠쿠사회복지재단(이사장 구자신)이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수상했다.

쿠쿠는 지난 19일 경남 양산 소재 쿠쿠전자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임군빈 사무처장, 박철우 사회협력팀장, 최현정 봉사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장 명예장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적십자회원유공장은 적십자 사업 재원 조성 및 인도주의 정신 확산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포상으로, 쿠쿠사회복지재단은 올해 3월 발생한 경북·울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에게 2600만원 상당의 밥솥 150개를 지원하며 피해복구 및 일상 회복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장을 받게 됐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을 소외된 이웃과 나누고 다양한 지역사회지원을 통해 기업시민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쿠사회복지재단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목표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사회복지사업 운영 및 지원하며 지역과 사회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이다.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구자신 쿠쿠홀딩스 회장의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함을 나누고 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