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BNK부산은행,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기원 ‘BNK부산은행 콘서트’ 성료

기사입력 : 2022-10-22 14:25
+-
사진=BNK부산은행<br /><br />
사진=BNK부산은행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지난 20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고객과 시민 5200여명을 초청해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기원, 부산시민과 하나되는 BNK부산은행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2007년 창립 40주년을 시작으로 매년 고객 초청 음악회를 개최했고, 코로나19로 중단된 후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방침에 따라 3년 만에 재개했다.

오후 3시와 7시 두차례에 걸쳐 진행된 음악회는 이승철, 송가인, 박창근, 양수경, 포레스텔라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무대로 구성돼 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공연 중간에는 ‘2030부산월드엑스포’ 유치 염원을 담은 각종 이벤트도 진행했다.

시민과 고객들의 유치 염원 메시지를 추첨을 통해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목적을 향하게 해주는 보석’을 뜻하는 ‘아이올라이트 팬던트’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엑스포 유치 열기를 끌어올렸다.

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그룹장은 “3년만에 개최되는 음악회인 만큼 고객과 시민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최고 수준의 음악회로 준비했다”며 “부산은행은 지역민과 함께하는 문화 공연의 지속적인 개최는 물론,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2030부산월드엑스포’의 성공적인 유치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