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더클래스 효성, 'WEMIX 챔피언십' 대회 홀인원 차량 후원

기사입력 : 2022-10-26 23:37
+-
[공유경제신문 김봉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컨트리클럽에서 진행한 'WEMIX 챔피언십 with 와우매니지먼트그룹-SBS골프'에 ‘메르세데스-EQ EQA 250’ 차량을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이 이번 대회 17번홀에 홀인원 경품으로 제공한 ‘메르세데스-EQ EQA 250’ 차량은 최첨단 디지털 기능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한 프리미엄 전기 콤팩트 SUV로, 국내에서는 ‘메르세데스-EQ EQC’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순수 전기차다.

‘메르세데스-EQ’의 디자인 철학인 ‘진보적인 럭셔리’를 구현했으며, 66.5㎾h의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돼 최고 출력 140kW와 최대 토크 375Nm의 힘을 발휘한다.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시트 컴포트 패키지, 나파가죽이 적용된 다기능 스포츠 스티어링 휠 등 고급 사양도 함께 적용돼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WEMIX 챔피언십 with 와우매니지먼트그룹-SBS골프' 대회는 위메이드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고 박인비, 유소연, 이정은6 등이 소속된 와우매니지먼트 그룹과 KLPGT 주관방송사인 SBS미디어넷이 대회 상금 및 운영비 일부를 지원해 성사됐다. 총상금 10억원을 두고 96명의 선수가 경쟁을 펼쳤으며, 유효주 선수가 최종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KLPGA의 공식 자동차 및 홀인원 파트너로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KLPGA 프로 골퍼 이다연과 이정은6의 후원을 진행하며 국내 프로 골퍼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이번 후원이 골프 스포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국내 골프 팬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후원을 통해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봉수 기자 news@seconomy.kr
<저작권자 © 공유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